본문 바로가기

2019/0112

[정자동] 정자동 분위기 좋은 카페 MACAW (부제 : 아인슈페너 맛집) 정자동에서 진짜 이쁜 카페 MACAW.외관부터 핑크핑크해서 넘 맘에 들어용 '-' 계절마다 계절메뉴도 나오는 것 같은데, 요새는 겨울철이라 딸기음료가 나왔어요!!!벗뜨,,, 저의 사랑은 아인슈페너입니당 ♡ 멀리서도 핑크핑크를 뿜는 ... 카페 입구도 너무너무 귀여버요.출근길에도 여시는 걸 보니까, 아침에 일찍 오픈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 구조가 여러가지 인데, 이렇게 창가쪽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구요 '-' 주방은 완전 오픈형이라 뭔가 더 느낌있어열 ... ★인테리어를 넘 이뿌게 하신거 같아여.. 컵이랑 그릇도 진짜 이쁜 것도 많고.. 동그란 테이블도 있구, 저 벽에 붙어 있는 테이블이 제일 신박해요//공간활용도 200점 !_!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2019. 1. 30.
[싱가포르] 3일차 : 마리나베이 뉴튼호커 칠리크랩 클락키 리버크루즈 송파바쿠테 슈퍼트리쇼 ! ♥ 싱가포르에서의 3일째 여행... ★이 날은 마리나베이에 입성하는 날로!! 특별한 큰 일정은 잡지 않았다.다만 첫째날 실패했던 칠리크랩 집을 다시 도전하는 걸로 ㅠ_ㅠ (9/4일 싱가포르 3일차 여행)호텔미 체크아웃 -> 마리나베이 짐 맡기기 -> 뉴튼호커센터 칠리크랩 -> 2층 버스 -> 마리나베이 오후 수영-> 클락키 주변 관광 -> 리버크루즈 -> 송파바쿠테 -> 슈퍼트리쇼 -> 마리나베이 저녁 수영 ♥ Hotel Mi 체크아웃 후, 마리나베이로 택시를 타고 슝슝!(생각해보니 싱가폴에서 항상 아침을 안먹었던 것 같은...!) 마리나베이에 택시를 타고 내리면 정말 기분좋게 직원분이 차문도 열어주시고 짐도 다 꺼내주시고ㅜ호텔에 가서 말할 필요도 없이 짐 다 맡겨주신다 ㅎ.ㅎ 진짜 짱!! 우리는 일단 점심.. 2019. 1. 27.
[Taipei Again!] 부모님과 떠나는 대만 2박 3일 여행 ♥ - 사전 준비!! 부모님과 해외여행을 자유여행으로 기획하던 중에 장소를 대만으로 결정했어요!!이유는 1. 비행시간이 길지 않고2. 대만을 한번 다녀와봤기 때문에 좀 더 잘(?) 가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였습니당 :) 여행을 준비하는데 미리미리 준비해야 할 것들.- 비행기 티켓 준비하기- 호텔 예약하기- 입장권 및 투어 예약하기- 유심 준비하기 나는 이번에는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했고, 결과적으로는 대만족!!앞뒤 좌석 간격 넓고 2시간이라는 짧은 거리에도 제공되었던 식사...★또 11번가에서 항공티켓을 구매했는데,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가장 저렴했던걸로 기억..! 호텔은 하필 내가..... 또.... 아고다에서 했는데, 요새 아고다 관련 이슈글이 많아서 넘 걱정했다. ㅜㅜ불안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아고다 페이지에서 호.. 2019. 1. 27.
[책달력] 1월의 책 - 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 내가 이 책을 처음 읽은 건 중학생인가 고등학생 때이다.내가 도서관에서 좋은 책을 고르는 기준은 아래 두개이다.1. 동일한 책이 여러권 있는지 - 많은 사람들이 대출하는 책이기 때문에 여러권 있을 가능성 ↑2. 책이 많이 낡았는지 - 이것 또한 많은 사람들이 봤기 때문에 그렇게 되어 있을 가능성 ↑ 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행복한 엠마 행복한 돼지 그리고 남자국내도서저자 : 클라우디아슈라이버 / 임정희역출판 : 북스캔 2005.03.30상세보기자는 이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책이었다.그래서 망설임없이 집어들었던 책이다.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이 책이 주는 여운이 아직까지도 느껴진다.영화로도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나중에 꼭 한번 찾아보려고 한다.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농장에서 사는 여.. 2019. 1. 27.
[성남]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식물원 카페 디안 성남 모란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카페를 어디를 갈까 한참을 고민했다.모란, 야탑 쪽에 알아보는데 카페들이 다들 조그마하고^^ 주차공간이 하늘에 별따기 미션처럼 느껴져서 패쓰!좀 더 지역을 넓혀서 찾던 중에 발견한 큼직한 카페 ! 카페 디안// 솔직히 블로그도 잘 안찾아보고 간 카페라서 정말 기대를 1도 안했다요기를 정한 이유는 카페가 크고 그리고 크니까 주차장이 당연히 있겠지! 이런 마음으로 간곳이었다 그런데 이제 정말 자주가는 카페 중에 한 군데가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카페 디안의 외관// 벽돌집이지만 뭔가 느낌이 있다이 외관만 보고 들어갔을 때도 전혀 알지 못했다!! 이곳에 식물원이 있을거라는 생각은 @ㅇ@ 입구를 들어오면 양쪽으로 건물이 두개 있는데, 왼편이 아래처럼 보이는 카페 .. 2019. 1. 27.
[정자동] 분위기 좋은 카페 ADE (부제 :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밀크티 짱맛) 정자동에 생긴지는~~ 얼마 안된?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오요 '-'카페 이름은 왜 ADE 인지 모르겠지만 ㅋㅋ 외관만 보면 카페 이름대로 정직함이 느껴집니다 :)하필 용달차와 함께 찍혔는데 나름 깔맞춤..?내부 인테리어는 진짜진짜 넘 이뽀요고급지다 라는 느낌? 회사 출근할 때 가봤는데 아침 일찍은 안열더라구요 ㅠ_ㅠ요 자리가 메인 자리인데, 여러명 갈 때 앉으면 좋은 자리!! 옆에는 약간 칸막이? 처럼 앉는 자리가 있어서 막 떠들어도 부담이 없어요 ㅋ_ㅋ의자도 다 디자인이 다르더라구요 +_+요런 센스 넘 좋아요// 요 의자도 특이해서 찍어봤는데 넘 매력있다는...★주문 카운터 앞에는 큰 거울이 이쏘요볼 때마다 못난이 처럼 느껴지지만 한번쯤 이쁘게 사진 찍어보고시포요 흑흑 메뉴판인데, 카페 이름이 ADE라.. 2019. 1. 25.
[이천] 야경 데이트 코스로 추천, 별빛정원우주 저는 야경보는걸 엄청무지매우 조아해요 >.. 2019. 1. 7.
[싱가포르] 2일차 : 유니버셜 스튜디오 센토사섬 사테거리 동방미식! ♡ 늦은 여행 후기! 히히 시간이 몇개월 안지났는데, 네이버 블로그에서 여행경로 넣는 링크가 사라진것 같아요... 힝일단 나름? 꾸며서 쓰는 여행 경로! (9/3일 싱가포르 2일차 여행)숙소 - 하버프론트역 - 푸드리퍼블릭 - 유니버셜 스튜디오 - 센토사 - 루지 - 인사동코리아 타운 - 팔라완 비치 - 사테거리 - 동방미식 Hotel Mi 숙소 바로 앞 (맞은편)에서 버스를 타고 한번에 하버프론트 역에 갈 수 있었어용.유니버셜 가려면 하버프론트역에서 모노레일 타고 들어가는게 젤 편하거든요! 물론 지하철을 탈 수 도 있지만, 2층 버스를 타고 가면서 시내구경겸~ >.ㅁ 차이나 타운은 걸어서 갔어요 ㅎㅎ 10분정도 걸었습니다. 낮에 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ㅜㅜ 일정이 되지 않아서 저녁에 왔어요.왜냐면 제가 가장.. 2019. 1. 5.
[정자동] 집밥 먹고싶을 때 가는 미지식탁 가끔씩 구내식당에 안가고 회사 밖에서 점심을 먹을 때 자주 가는 곳, 미지식탁.위치도 찾기 어렵고~ 메뉴도 다양하진 않지만 꾸준히 인기가 많은 곳이다 ^0^무엇보다도 정갈하고 정성이 가득한 집밥이 먹고싶을 때 가면 좋은 곳!! 2층에 있는 미지식탁!입구가 아기자기~ 식당에서 반찬도 파시고 하시는 것 같다.식당이 한식집인데도 인테리어가 카페같은 인테리어!! 회사 근처에서 이런밥집 찾기 힘든데ㅠㅠ ! 캬야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ㅎㅎ 요기는 1인석도 있꼬 단체석도 있어서 가끔씩 팀에서 점심회식 할 때도 가는 곳이다.안쪽에 있어서 멀긴 멀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 요거는 귀여워서 찍어봤다 ㅎㅎ 나가는 입구에 있는 거울과 (얼굴 체크용) 가족들이 다같이 찍은 사진, 신문 스크립 등등굉장히 요기.. 2019.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