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7

[마이셀프웨딩] 뚜&땡 웨딩 준비 시작_! ... ★ 어떻게 하다 보니, 지난 주부터 웨딩을 준비하고 있어요오 >. 2019. 2. 23.
[Taipei Again!] 번외 - 아고다에서 호텔 예약쓰...ㅠ_ㅠ 아고다에서 호텔예약했다가예약이 취소되어있거나, 잘못되어 있거나 해서 여행가서 고생하신 분들뉴스에 나온 걸 봤어요ㅜㅜ.. 그 뒤에 다시 확인해보니 제가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었더라구요// -0-정말 갑자기 넘 무서워서더구나나 부모님과 가는 여행인데, 이런 문제 생기면 넘 곤란하자나요..! 그래서 아고다 홈페이지에서 호텔측에 연락해서 예약 꼼꼼히 다시 확인했어요ㅜ특히 저는 바로 결제되는게 아니라 여행 며칠전에 자동으로 결제되는 예약이어서혹시나 결제된 내용이 대만 호텔쪽에 전달이 안되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었쬬ㅜㅜ 제가 예약 확인했던 내용보시고 여행 예정인데, 호텔 아고다에서 예약하신 분들은 다시 꼭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ㅜ아고다 아니더라도 호텔예약 확인은 꼭 필수로...! 2019. 2. 23.
[Taipei Again!] 부모님과 떠나는 대만 2박 3일 여행 ♥ - 셋째날(마지막) 부모님과 함께했던 대만여행, 마지막 날입니다. ★마지막 날은 원래 화원도 가고 몇가지 일정이 있었는데, 모두 취소했어요 ㅋㅋ 왜냐면부모님이딘타이펑에 또 가자고 하셨기 때문이죠?ㅎㅎㅎ 2일째에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한국으로 가기 전에 한번 더 먹기로 했습니다. :) 여기 오픈이 10시인가 10시 반이었던 것 같아요.우리 가족도 일찍 체크아웃하고 나와서 얼른 갔어요!아래 사진에 벌써 사람들 많이 모인거 보이시죠 ㅠ_ㅠ......... 인기 정말 대단해 bb 번호표를 신기하게 주더라구요.1번대는 1~2명 손님, 3번대는 3~4명 손님, 5번대는 그 이상이예요!그래서 막 테이블을 쪼개고 붙이고 하는게 아니라서 더 효율적으로 보였어요 귀여운 딘타이펑 만두와 부모님 찰칵! 진짜 넘 맛있어서 여러개 시켰어요...그.. 2019. 2. 23.
[책달력] 2월의 책 - 아들아 마음 가는 대로 인생을 살아라 이 책은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책인데친구가 자기도 읽고 너무 좋아서 선물 주는 거라고 해서 받고 나서 며칠만에 다 읽었다!아들아 마음 가는 대로 인생을 살아라국내도서저자 : 필립 체스터필드(Philip Dormer Stanhope Chesterfield) / 한시민역출판 : 레몬북스 2017.05.25상세보기 먼저 이 책에 대한 내 생각을 이야기하자면,1) 책 제목을 바꿔야 한다 ㅋㅋ "마음 가는대로"가 아닌 아빠가 "시킨대로" ㅋㅋ2) 그림 표지도 바꾸자 ㅋㅋㅋ 이건 인생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라기 보단 사회생활에 대한 처세술 느낌이다. 정말 책을 읽으면, 아빠의 입장에서 앞으로 사회생활을 해나갈 아들딸들을 위해서 진심으로 해주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다. 그 이야기들이 따뜻한 말이거나 세상은 아름다워~~하.. 2019. 2. 23.
[Taipei Again!] 부모님과 떠나는 대만 2박 3일 여행 ♥ - 둘째날 여행 둘째날...! 여독을 풀기위해 저녁에 푹~ 자서 그런지 아침에 엄청 상쾌했던? 하루였다.아래는 오늘의 일정이다. +_+2년 전에 대만에 왔을 때는, 대만이 온천이 유명한지 모르고 왔다. 그래서 아예 찾아볼 생각도 못했다.부모님과의 여행에서는 온천마을을 추가했는데, 왠지 부모님들이 좋아할만한? 코스이다!! 실제로 좋아하시기도 했구대신, 진짜 온천은 하지 않고 온천마을을 관광하는 정도? 만 하기로 했다~ 아침에 일어나 조식 고고싱! 6시 반부터 9시? 까지 였는데, 늦게가면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해서 7시 정도에 갔다.7시에도 사람들은 북적북적~~ 별기대 안하고 갔는데, 나름 먹을만 했던 조식! 특히 부모님은 맘에 들어함!요 시리얼은 좀 눅눅해서 별로였지만 @_@ 나도 나름 조식은 만족!!자 이제 용산사.. 2019. 2. 3.
[네트워크] 공인 IP 사설 IP 일을 하다가 누가 공인IP가 모예요? 했는데, 갸웃하고 확실한 대답을 해줄수 없었다.이름만 보면 뭔가 공인된 인증기관?에서 부여한 IP라는 느낌인데, 정확하지 않아서 찾아보았다아. 공인 IP란, 전세계 인터넷상의 고유한 주소를 말한다. ICANN 이라는 기관이 국가별로 사용할 IP 대역을 관리하고 우리나라는 KISA(인터넷 진흥원)에서 우리나라 내에서 사용할 공인 IP주소를 관리하고 있다.공인 IP주소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하며, 우리가 익히 아는 것처럼 4개의 대역에서 각 클래스에 따라서 분류를 하고 있다. A 클래스 : 네자리의 IP 주소 대역 중에서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주소를 마음대로 부여할 수 있는 최상의 클래스. 클래스 당 255 x 255 x 255 개의 주소를 가질 수 있다.B 클래스 : .. 2019. 2. 3.
[Taipei Again!] 부모님과 떠나는 대만 2박 3일 여행 ♥ - 첫째날 첫째날 일정입니다아 '-' 일단, 아침 비행기라 인천 공항에 일찍 도착했어용!공항에 가면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 외에 면세점 물품!! 꼭 찾아야 하잖아요~ 그래서 까먹을까봐 적어놓음 ㅋ.ㅋ 이륙을 준비하는 뱅기가 보이네용. 생각보단(?) 빨리 와서 준비하더라구요 슝슝~ 푸른하늘을 날아서 대만으로 갑니데이 슝슝대만은 비행기 시간이 2시간 정도로 짧기 때문에, 기내식 기대하지 않았는데 캐세이퍼시픽에서는 기내식이 제공되었어용.기내식 먹고 하다보니 금방 도착 하더라구요. 처음엔 버스를 타고 시내로 가려고 했는데, 1시간정도 걸리고 생각보다 버스정류장 찾는게 어려워보였어요.... @_@그래서 저는 공항철도를 이용했어요!! 따로 티켓을 구입할 필요도 없고, 이지카드로 탈 수 있어요// 공항에서 공항철도 타러가는건 .. 2019.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