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셀프웨딩] 디얼디어 청첩장 샘플 후기 ♡

by urosie 2019. 8. 15.

결혼준비를 하면서 드디어!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게 되었는데

청첩장이라는게 아무래도 결혼준비를 마구마구 실감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샘플을 받아보고 고르는 순간도 너무너무 설레고 재밌었던 것 같다 +_+

 

우리는 엄~~청 많은 양의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았는데, (대략 60개^^)

여러 업체들 가운데 최종 선택한 곳은 디얼디어였다!

청첩장 샘플로 온 박스도 색감이 정말 이뻤다!!

이렇게 정성스럽게 보내주실 줄이야 ㅜㅜ 고작 샘플인데유ㅠㅠ 

 

여러 청첩장 중에서 우리가 최종으로 선택한 청첩장은 바로 이렇게 일러스트가 귀엽게 그려진 청첩장!

무료 60:1의 경쟁률을 뚫고 살아남은 청첩장이다 ㅋㅋ

이 청첩장을 선택한 이유는 ,

우리 웨딩홀 분위기와도 아주 찰떡이기 때문! 그리고 색감도 분홍분홍해서 넘 이쁨 +_+

 

특히 3단으로 되어 있고, 첫 장을 펼치면 이렇게 달력으로 결혼식 날짜를 알려주는 부분도 맘에 들었다.

어떤 청첩장은 한눈에 들어괴 힘들정도로 ㅜㅜ 내용들이 빼곡히 적혀있는 것도 있었는데

빼곡히 적혀있는 그런 느낌이 아닌 적절한 여백이 있는 청첩장이라서 더 좋았다.

 

그리고 이 청첩장의 가장 큰 매력 뽀인트라고 할 수 있는 뒷장 페이지!

이렇게 할아버지 할무니가 되어서도 ㅎㅎ 여전히 아름답게 사랑하고 있는 모습에 +_+

완전 마음을 빼앗겨버렸다!

 

그리고 이렇게 식권도 아기자기하고 색감이 파스텔톤에 넘 이뻤다

 

그리고 봉투도 4가지 색상중에 고를 수 있는데 다 이뻐서 어떤걸 골라야할지!! ㅎㅎ

봉투 스티커도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니어서 넘 좋다.

 

샘플을 받아보고 나니 얼른 청첩장을 만들고 싶다 +_+

결혼 준비하는거를 직접 해보니까 정말 내가 결정하고 스스로 해야하는 것도 엄청 많다는 걸 깨닫고 있다 ㅋㅋ

그래도 뭔가 나만의 결혼식을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하구 있다 히히!

청첩장 문구도 잘 생각해서 하루라도 빨리 청첩장을 돌려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