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 어른이의 놀이

신혼집 선물 ! 덤으로 스트레스 해소까지

by urosie 2017. 9. 24.

가끔 주말에 어디 나가고 싶지 않고

빈둥빈둥 거리고만 싶은 날, 그런 날이 있다!

 

그런 날에 모할까 생각하다가 어쩌다 알게된 그림 그리기 ㅎㅎ

사실 친구 신혼집에 뭐 할거 없을 까 생각하다가 찾게 되었다. ㅎㅎ

 

사실 그림에 소질이 영 없어서 고민했는데,

가이드 까지 나와 있어서 엄청엄청 쉽게 뚝딱뚝딱 그렸당 ㅎㅎㅎ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가이드가 되어 있다아 ㅎㅎ

 

 

 

 

조금씩 칠하기 시작했을 때 ㅎㅎ

 

 

 

 

 

이 사진이 완성본이당 !!

하고 나니까 얼마나 뿌듯했던지

실제로 시간도 2일밖에 안걸려서 시간을 오래 잡아먹는다는 생각도 안들었당.

 

아래는 전체 과정을 담은 gif ㅎㅎㅎ

이걸 만드려고 고생했는데, 완성될 걸 보니 gif로 만들어 놓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당.

 

가끔씩 집에서 이렇게 그림그리는데 집중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 중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잡념이 안생기고, 하나에 집중할 수 가 있어서 좋았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