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일상처럼/To Taipei

[대만 여행] 대만 여행 2일차

by urosie 2017. 5. 3.

두둥 2일차~~

85도씨 커피 꼭 먹어야 한다!! 꿀맛

코코버블티에서 기본 밀크티 꿀맛!! 꼭 먹어야한다 ㅠㅠ

2일차의 핵심은 단수이였다.

단수이... 지금두 대만 여행중 가장 좋았던 곳을 뽑으라면 단수이 ㅠㅠ 넘이뻤음

일단 일어나서 동먼역으로 출발!

어제 먹으려고 했던 딘다이펑.. 101빌딩 나오면서 먹으려고 했던 딘다이펑..

넘피곤해서 못가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동먼역 딘다이펑 본점으로 출발!

다행히 웨이팅 없이 흡입 ㅎㅎ

딘다이펑 먹고 나서 스무시 빙수 먹고 융캉제 거리 구경

거리 구경 후, 우리의 오늘 목적지인 단수이 출발~~

지하철로 오래걸리므로 앉아서 가는걸 추천!

그리고 단수이역에서 버스를 타는데 보통 26번을 타는데 26번을 타면

홍마오청 -> 진리대학 -> 담강고 담강중 이렇게 가는데.. 오르막길이다.

고래서 우리는 36번을 타고 담당고,중 -> 진리대학 -> 홍마오청 이렇게 갔땅.

요렇게 가면 내리막길이라 아주 편함~~ 헤헤헤

단수이 바다 까지 구경하고 카페에서 쉬다가 걸어서 라오제 거리 구경!

요기서 캐릭터 상품 이어폰고리도 사공 ㅎㅎㅎ 파우치도 샀당

대왕카스테라랑 대왕오징어!! 엄청 맛잇음

거기다가 신기한 메추리알 꼬치 먹었는데 짱맛

단수이에서 넘넘 좋은 시간 보낸 후, 다시 숙소 도착

조금 쉬다가 마라훠궈 갔눈데 ㅠㅠ 오늘 예약 풀이란다 ㅠㅠㅠ

결국 비슷한 느낌의 궈바훠궈 갔는데 나름 괜츈 ㅎㅎ

지친 몸을 이끌고 마지막 관광지 용산사 가서 사진막 쌰샤샥 찍고

일정표엔 없지만, 스린 야시장도 갔다.

취두부.. 냄새만 잘 피하면 쇼핑하기 나름 괜찮.. 근데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