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일상처럼

[이천] 야경 데이트 코스로 추천, 별빛정원우주

by urosie 2019. 1. 7.

저는 야경보는걸 엄청무지매우 조아해요 >.<

야경을 보면 뭔가 별을 보고있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거든요!

 

야경을 조아해서 안가본 데가 없는데, 주말에 이천에도 좋은 야경코스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용 ㅎㅎ

남자친구랑 생일기념으로 다녀온... 힛♥

 

처음엔 덕평자연휴게소로 가길래 모지모지 했는데 휴게소 입구 들어와서 뒷편에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들어오면 주차장 보이고 아래가 바로 입구예요 ㅎㅎ

 

생각보다 외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놀랬어요! 날은 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는 없었지만 오히려 더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ㅎvㅎ

아래가 매표소에요~ 저희는 인터넷에서 이미 표를 사서 표 교환만 했어요!

그리고 요기는 따로 예약하고 안가도 되요 ㅎㅎ! 표를 현장 구매 or 인터넷 구매 했다면 별다른 예약없이 입장가능하더라구요.

 

월별로 운행시간이 약간씩 다르고, 카카오톡이나 kt 멤버쉽 등 할인 혜택이 있어용 ㅎㅎ

미리 알고 예매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겠죵?

저희는 별빛정원우주 말고도 옆에 있는 타워도 같이 예매를 했어용~~ (타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죵 ㅎㅎ)

 

매표소 바로 옆이 입구예요, 6시 반 정도 됐을 때인데 캄캄해서 야경이 더 이뻤던 것 같아요 >.<

 

ㅎ.ㅎ 반겨주는 체스판! 정말 아이디어 좋지 않나용! 어떻게 이런 기발한 생각을 했을까요.

뒤에 보이는 하트들도 넘 이뿌요~♡ 포토스팟이 진짜 너무 많아요 ㅎㅎ

 

대형토끼 등장!! 자세히 보면 앞에 사람이 있어요 ㅋㅋㅋ 토끼 진짜 크죠잉

요기 정원에 토끼 조형물이 진짜 많았어요! 달도 많았구요!

 

멀리서 보고 정말 감탄했던 별빛궁전!_! 진짜 헉 하고 눈이 휘둥구레 ㅎㅎㅎ

너무 아름다워요... ★

 

요기는 그네인데 ㅎㅎ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진짜 옆에 꼬맹이들이 요거보고 다 타려고 뛰어왔어용 ㅎㅎ

별빛정원 요기 디자인 하신 분 최소 장인 ㅜㅜ 커플들은 사진찍기 넘 좋고 애기들은 놀기 딱 좋은!!

 

이것도 아이디어 넘 기발해서 찍었어요 ㅎㅎㅎ

보라색 물감이 흘러서 이렇게 보라색 꽃으루~~~ !! ♥_♥ 상상력의 천재이십니당

 

요 장소는 정원에서 실내장소에 있는 조형물인데, 어린왕자가 모티브 인 것 같아요 ㅎㅎ

별은 모두에게 같은 의미는 아니라고 하네요, 우리 모두 서로에게 같은 의미가 아닌 아주 특별한 의미를 지닌 존재이죵

 

요기는 바다를 형상화한 곳~~! 음악나오면서 파도치고 비내리고 진짜 환상적이었던...! +_+

 

초승달이 너무 이쁘게 있어서 올라가서 사진 찍으려고 하는 순간 찰칵!

 

요기는 정원 밖에 있는 공간이예요 ㅎㅎㅎ 토끼도 귀엽고 그래서 찍어봄!

 

토끼대장 나가신다아아 길을 비켜라 @0@

토끼 데리고 우주 멀리 떠나는 컨셉인가봐요 ㅋㅋㅋ 

요렇게 보라보라한 공간도 있구요 ㅜㅜ 시간가는줄 모르고 사진 계속 찍었던 것 같아요!

좀만 덜 추웠으면 더 구경많이 했을텐데...! 그래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넘 좋았던 것 같네용.

 

정원 구경을 다하고 나와서 이제 우주타워로 고고싱~

우주타워는 정원 입구 바로 앞에 있는데, 높이 올라가서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처음엔 에이 높이 안올라가네 했는데 진짜 높이 올라가고ㅜㅜ 위에 올라가면 정원이 한눈에 다 보여요...

그치만 저는 무서워서 제대로 못봤어요 ㅋㅋㅋ 올라가면 엄청 춥진 않아요! 의자에 난로가 있는지 엉덩이는 안추움!!

대신 발 밑에 모가 없어요 ㅋㅋ 그래서 쫌 무섭지만 후회는 안해요~!

 

우주타워 티켓입니다! 티켓을 주시면서 무료 음료 쿠폰도 주셨어요~

그래서 기다리면서 커피 주문하구 기다렸어용!!

 

우주 타워는 보통 올라가면 5~8분 정도 있다가 내려오고, 잠깐만 기다리면 다음꺼 바루 탈 수 있었어요 ㅎㅎ

생긴게 진짜 우주 외계인같네용 지금 다시보니깐 ㅎㅎ

 

처음에 탈때는 진짜 하나도 안무서웠는데 ㅎㅎ 생각보다 넘 높이 올라가서 당황 ㅠ^ㅠ... 발밑에 모가 없어용

그리고 저렇게 커피를 꽂아둘 수 있는 받침대가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요기 가운데 있으신 분이 사진도 찍어주세요 ㅎ_ㅎ

 

한참 더 올라가고 있는 우주타워 ㅎㅎ 다시 간다면 그떈 좀 더 용기내서 야경도 실컷보고 그러고 싶네용!!

 

이천의 숨은 야경 코스 ㅎvㅎ 최고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