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일상처럼/To Busan

[2019 Busan]1일차 신발원 브라운핸즈 용두산공원 풍성호

by urosie 2019. 3. 10.

3일절 연휴에 어디 갈만한 데 없을까 하다가 부산에 다녀왔어요 :)

1박 2일 일정이라 남포동-영도 쪽만 다녀왔는데 역시나 부산은 늘 ... bbb


기차타러 가는 순간~ 이 때가 젤 설레는 것 같아요.

역시나 저는 SRT를 타고 갑니다앙!


도착해서 친구와 만난 후 가장 먼저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차이나타운으로!

차이나타운은 부산역하고 엄청 가까워서~ 가기 딱 좋아요 //


요기는 신발원! 차이나타운에서 젤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웨이팅만 1시간 넘게 했던 곳 ^.^ 내부가 작긴 하더라구요.

1951년 부터 장사를 해오셨네요~ 정말 오래된 맛집이군용~? 진짜 신기했던게 할머니들이 오셔서 포장해가시는 거예요~

그걸 보고 알았죠, 진짜 오래된 맛집이구나// 보통 티비에 나온 맛집들은 젊은 사람들이 찾아서 많이 가는데,

여긴 TV에도 많이 나왔지만 그 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라는 느낌이...!


식당 내부입니당 :) 엄청 정신이 없어요~~

이와중에 백종원아저씨 다녀간 흔적쓰 ^^


첫번째 메뉴였던 고기만두!! 만두에 육즙이 가득가득해요 'ㅇ'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구 소스 중에 마늘소스?가 진짜 JMT예요........ 난리예요 난리 

이건 튀김만두!! 이것도 완전 별미더라구요//

식감이 엄청 좋아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구요


마지막은 새우만두였는데, 이것도 새우한마리가 통채로 들어가 있어서 대존맛~

그래도 저의 1등은 고기만두로 하겠습니다. :)


이건 콩물인데 ㅋㅋ 메뉴에 있길래 신기해서 시켜봤어요!!

생각했던 찐~득한 콩물이 아니고 가벼운 느낌의 콩물! 그리고 같이 나온 빵이 있는데 콩물 안에 넣어서 먹는 것 같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근처에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걸어서 갔습니다. :)

오래된 병원? 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해서 엄청 궁금했어요!


카페 이름은 브라운 핸즈입니다. :)

외관이 조금 오래되 보이긴 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카페 내부인데, 솔직히 저는 분위기고 뭐고 좋긴했지만 

아무래도 오래된 건물이고... 하다보니 좀 그랬어요 :( 시멘트 가루 날릴것 같은..?


거기다가 뭔가 좀 음산한 분위기?도 있고 ㅜㅜ 그냥 저는 모던 심플한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ㅜㅜ


가격대도 쎈편이구요~ 


밀크티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


배가 불러서 이제 용두산 공원에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 ㅎㅎ

제작년에 왔을 때는 진짜 힘들게 갔는데 ㅜㅜ 쉽게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더라구요? ㅎr.......ㅋㅋ

(역시 동네사람한테 들어야되)


용두산 공원 올라가서 먹으려구 ㅎㅎ 샌드위치집이 보여서 들어갔어요!


홍루이젠은 많이 가봤는데, 요긴 처음이었어요 :)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용두산공원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


네온사인이 너무 귀여워요 >.<


바로? 올라온 용두산공원!!

비록 미세먼지가 아예 없진 않았지만,

그래도 서울보단? 맑은 공기였어요~ 


내려오다가 만난 귀여운 고양이 ㅎ.ㅎ


이제 숙소에 가서 체크인!

숙소를 용두산공원 바로 앞에다가 잡았어요! ㅎㅎ

바로 콘트 호텔입니당 :)


요건 다음 포스팅에 올려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