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아닌 셋 ♥

[임산부 필수템] 임산부 바디필로우!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ft. 내돈내산)

by urosie 2020. 10. 14.

17주가 넘어서면서 부터 배가 점점 불러오니 밤에 잠을 설치게 되었다.

자다가 이리저리 자주 뒤척였는데 그럴때마다 배가 영 불편하고 다리 사이에도 배 아래에도 항상 이불을 둘둘 말아

껴안고 자야 뭔가 안정적인 느낌이었다.

출처 : giphy.com

처음에는 바디필로우가 필요한지도 몰랐으나 ㅜㅜ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서 

임산부에겐 바디필로우가 필수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바로 서치서치 ლ(╹◡╹ლ)

바디필로우도 H형, J형, U형 이렇게 여러종류가 있었고 각각 장단점이 있는 듯 했다!

여러가지 고민한 결과 내가 고른 것은 H형! 

그 이유는 나는 왼쪽 오른쪽 자주 뒤척이고 또 H형이 나중에 아기 뒤집기 방지용으로 쓸 수 있다고 해서

H형에 혹했다! ٩(•౪•٩)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많이 쓰는 것 같던 해피테일즈의 바디필로우!

특히 임산부가 직접 개발했다고 해서 더욱 믿음이 갔고

여타 다른 브랜드는 외쿡 브랜드가 많았는데 국내 브랜드여서 더 구매욕구가 뿜뿜 했던 듯

.

배송이 빠르기도 했지만, 정말 맘에 들었던 점은 이렇게 세탁이 완료되어 도착한다는 점!!

세탁이 되어서 오지 않았다면 배송으로 빨리 받아도 당일은 쓰기 힘든데,

세탁이 되어서 오니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당! 하루하루 잠이 소중하니깐 ㅎㅎ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함께!! 이건 나중에 아기방에 붙여야 하나

바디필로우와 함께 이렇게 상품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다.

세탁이 이미 되어 있다는 내용과 함께 유해물질 0!!!!!! 만족스럽다 ㅎㅎ

H형이라서 중간 부분에 가로를 몸의 어디에 맞춰야할지 몰라서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 검색해보기도 했는데, 다행히도 권장사용법이 함께 들어있었다.

다리 뿐만 아니라 배를 받혀주는 부분이 있다는게 너무 좋다 +_+

커버는 여러가지 옵션이 있었는데 내가 선택한건 모노! 

이 커버가 알러지 케어가 가장 좋았당~ 비염이 있어서 왠만하면 알러지가 없는 상품이었으면 했는데

최근에 나온 신모델? 인 것 같았다!

침대에 올려두었을 때 크기!!

라지킹 침대에 이정도니 사이즈가 작은 편은 아니지만 막상 누워보니 이정도는 되어야 할 것 같당!

퀸 사이즈 침대에서는 조금 더 클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 배가 더 나올 걸 생각하니 납득할만한 크기!!

바디필로우는 주수에 따라서 이렇게 솜을 따로 뺄 수 있게 되어 있다.

나는 일단 솜은 빼지않고 사용 중인데, 굳이 빼지 않아도 편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당!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임산부의 날 행사로 할인받아 잘 구입했당 ㅎㅎ

앞으로 만삭때까지 쭉~~ 잘 써야겠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