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을지로3가] 을지로3가 카페 을지빈 - 아인슈페너 JMT

by urosie 2018. 12. 15.

을지로 3가역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아서 종종 가곤 해요.

뭔가 그 전혀 카페가 있지 않을 것 같이 생긴 곳에 카페가 있다고 해야하나..?_?

커피한약방 , 깊은 못 , 잔 등등 여러 곳을 가봤는데 오늘은 아인슈페너 커피가 먹고싶어서 을지빈으로 왔어요.



골목에 숨어있는 을지빈...!
2층에 있어서 고개를 들고 두리번 두리번 거렸어요.

들어가니 마침 딱 한자리 남아있음..! 럭키럭키




긴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반겨주는 아담한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하얀커튼마저 따뜻한 느낌입니다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감성을 마구마구 자극해용 ㅎㅎ



물티슈도 이렇게 귀엽게 나와요 ㅎㅎㅎㅎ

친구랑 저 둘다 아인슈페너 시켰는데
하나는 아이스 하나는 따뜻한고



컵에 ㅋㅋㅋ 포카리 써있어용
이런 컵은 대체 어디서 구할 수 있는거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을지빈이었습니다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