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공리단길] 공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오피셜 커피

by urosie 2018. 12. 30.

좋은 카페, 좋은 식당을 보면 소개하고 싶어져요...!★

공릉동 경춘선 숲길에 생긴 오피셜 커피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포스팅 합니다. >_<

 

친구가 가자고 졸라서 갔는데, 정말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져요.

뭔가 다른 카페들은 '나 분위기 좋은 카페다~' 이렇게 말하고 있는 느낌이라면, 요기는 아무말 하지 않아도 느껴진달까요?

인테리어 소품들도 너무 이뻐서, 구경하는데도 재미있었어요!

 

 

요자리는 카페의 가장 안쪽 자리 입니다!

안쪽에도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화장실,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넘넘 조아써요 ^0^

 

잘 모르겠지만 굉장히 옛날 느낌 나는 물건들도 많고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예요.

그리고 컵?이 많더라구요~ 이쁜 컵이 ... ♥

 

 

전 요새 아인슈페너에 완전 빠져있기 때문에..!

요기 근데 밤라떼도 맛있고, 연유라떼도 맛있데요~~~ (친구 추천)

 

그치만 제가 선택한 아인슈페너는요?

제가 요새 하도 맛있는 아인슈페너를 먹고다녀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실망스러운 ㅜ.ㅡ......

커피맛 1도 몰라도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용.

크림도 뭔가 묵직하진 않고, 커피도 뭔가 흠........@.@

 

그치만 굉장히 주관적으로 제 입맛 기준이니까요 ㅋㅋㅋ

 

요새 신세경 유튜브를 많이 봐서 그런지 저런 그릇, 탁자, 컵 소품 하나하나에 눈길이 가네요 +_+

신세경씨 너모 이뽀요............

 

위치는 공리단길 라인에 있고, 바로 옆집이 돈카츠방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