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일상처럼/To Taipei

[Taipei Again!] 부모님과 떠나는 대만 2박 3일 여행 ♥ - 사전 준비!!

by urosie 2019. 1. 27.

부모님과 해외여행을 자유여행으로 기획하던 중에 장소를 대만으로 결정했어요!!

이유는 

1. 비행시간이 길지 않고

2. 대만을 한번 다녀와봤기 때문에 좀 더 잘(?) 가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였습니당 :)


여행을 준비하는데 미리미리 준비해야 할 것들.

- 비행기 티켓 준비하기

- 호텔 예약하기

- 입장권 및 투어 예약하기

- 유심 준비하기


나는 이번에는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했고,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앞뒤 좌석 간격 넓고 2시간이라는 짧은 거리에도 제공되었던 식사...★

또 11번가에서 항공티켓을 구매했는데,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가장 저렴했던걸로 기억..!


호텔은 하필 내가..... 또.... 아고다에서 했는데, 요새 아고다 관련 이슈글이 많아서 넘 걱정했다. ㅜㅜ

불안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이 아고다 페이지에서 호텔에 문의할 수 있으니 꼭 !! 확인해보세요.

(앞으로 아고다에선 예약 안해야지 ㅜㅜㅜ)



입장권은 예류지질공원 입장권과 타이페이 101 입장권을 미리 준비했다. :)

요런 입장권들은 미리 구입하면 줄서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좋당 !!


또 친구랑 갔을땐 안했던 택시투어를 부모님과는 편하게 다녀오기 위해서 예약했다!

고복수랑 JJ택시투어 중에 고민을 했는데, JJ는 뭔가 예약만 하는데두 귀찮은게 있어서 고복수로 결정!

이렇게 카톡으로 예약해두 되는건가,, 가서 아저씨가 안오면 어쩌나 했는데

결과적으로 대만족으로 다녀온 후기!! 후훗 >_<


답변도 빠르고, 여러가지로 안심 시켜주는^^;; 메세지를 많이 보내주시고,

고복수 예약은 하나두 어렵지가 않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유심준비!

공항에서 픽업 or 현지 도착해서 구매 해도 되지만, 나는 시간을 절약하고자 사전에 구매했고

안내서 같은게 너무 친절하게 와서ㅜㅜ 진짜 넘 좋았다. 


이렇게 해서 어느정도 준비된 듯!! 

이제 여행일정을 짜고 출발하는 일만 남아뜨아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