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분당] 네이버 라이브러리 방문! 초간단 이용 가능

by urosie 2019. 9. 1.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네이버 정자동 본사의 라이브러리! 바로 도서관을 방문 했어요 'ㅇ'

신분증을 챙겨야 하나 아님 사전에 절차가 있는건지
궁금했는데 막상 가보니 초간단하게 입장 가능하더라구요

​​​​​​​​​

입장 하고 나서 찍은 입구 모습이예요~
입구 쪽에 계신 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간단하게 큐알코드 스캔 후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해서
라이브러리 사용 체크 해주시면 되요!!



책의 양도 어마어마한데 저는 책도 그렇지만 이렇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넘 좋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깨끗 그리구 깔끔한 도서관 느낌이었답니다*.*



책들도 분류에 따라서 나눠져 있어요.
사실 미로 같이 되어 있어서 ㅋㅋ 1층에 있을때 이리저리
헤메이기도 했습니다. @_@



이렇게 공부 공간이 곳곳에 숨어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이미 열심히 공부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미로 같은 1층을 전체적으로 보기위해 2층으로 고우!
여기 사옥이 그래두 생긴지 꽤 된걸로 아는데
관리를 참 잘한 것 같아용



2층에 올라가서 바라본 1층의 모습이예요
진짜 넘 이쁘지 않나요...!
누가 여기를 도서관이라고 생각할까용 !



2층에도 역시나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렇게 독서실 같은 의자까지!!

그리구 푹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ㅋㅋ
몇분은 이미 누워서 꿀낮잠을 자고 계셨어용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회사에 이런 공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근처에 산다면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이상 정자역 네이버 본사 라이브러리
방문 후기였습니다아아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