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화랑대]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테르미니!

by urosie 2019. 3. 2.

날씨도 풀리고 미세먼지만 없으면 딱 좋은 요즘!

친구와 화랑대역 근처의 파스타 맛집에 다녀왔당 '-'


지하철역과 가까운 편은 아니고, 나는 버스를 타고 갔는데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편했다!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 테르미니, 주차장도 넓고 회식이나 가족 행사 진행하기 딱 좋아보였다


이렇게 앞에 테라스도 있는데~ 이 부분도 엄청 큰 장점이 될 것 같다!

날씨 좋으면 야외에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_+


로마 테르미니 라고 적혀있는 입구.

실제로 테르미니는 로마에 있는 중앙역 이름이다.!


내부 공간도 넓고 채광이 잘 되어있다~

실제로 화덕도 있고 인테리어가 과하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듯!


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자리~ !_!


우리가 앉은 자리다 ㅋㅋㅋ

쇼파처럼 자리가 되어 있어서 편해보였다 +_+


테르미니의 메뉴판!


가격대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

대체로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 것 같다.  메뉴판에 사진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히히


추천이라고 적혀있었던 풍기크림 파스타? ㅎㅎ 양도 많고 맛도 맛있었다. ㅎㅎ

친구랑 싹싹 비워서 다먹었던!


생각해보니 이곳은 식전 빵이 없었다 ㅠ.ㅠ 그 점이 살짝 아쉽다


요건 아마도 루꼴라였던 듯 ㅎㅎ 

알바분이 깜빡하셨는지 피자 데우는 그릇에 올려다 주곤 초를 켜주진 않으셨다.. ㅎr

귀찮아서 그냥 먹었다 ^_^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진ㅉ ㅏ 넘 배불렀지만

스벅가서 또 케익하고 음료도 먹고 ㅎvㅎ


식당 안에서 키우는 귀요미 새~~


아기자기한 토끼장식도 넘 귀여웠다 ㅎㅎ


서울여대 바로 앞이어서 학생들은 자주 갈 것 같기두 하다 ㅎㅎ 그리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도 있구

길만 건너면 산책코스도 있어서 화랑대 폐역과 경춘선 숲길 근처 산책하기도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