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남양주] 건강한 한끼, 목향원에서 맛있는 점심

by urosie 2019. 9. 8.

남양주에 볼 일이 있어 오랜만에 가게되었어용!!
요새 남양주가 정말 많이 핫해졌는데, 요기 목향원은 원래부터 인기 많은 곳이었던 듯 해용

부모님하고는 몇 번 가보았는데 남자친구랑 간 건 처음!! 차가 없으면 가기 어려운 곳이라ㅜㅜ 자주 못가게 되네요



수요미식회에 방영된 적 있는 맛집이라 주말에 갔을때는 웨이팅을 했었는데 이번엔 평일 방문이라 맘 편하게 갔어요 >_<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더 운치 있었어용 ㅎㅎ



메뉴는 딱 한가지예요! 그래서 앉자마자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완전 편해요!
이렇게 메뉴 하나로 맛집이 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바로 요거!! 쌈채소를 정말 많이 주세요~~
식당 가면 쌈채소 푸짐하게 주는 곳 많지 않은데, 진짜 최고입니다



저는 채소를 별루 안좋아하는데 요기서는 잘 먹어요 ㅎㅎㅎ 건강한 밥 먹으러 온 기분으로 열심히 먹습니다 ㅎㅎ

가격도 사악하지 않아요!! 거의 무제한이다 싶은 쌈채소를 생각하면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쌈채소입니다 ㅎㅎㅎ 정말 많죠?
2인분시켰는데 이정도로 나왔어요!! 호호호



그리고 신기한 거 또 하나! 밥이 이렇게 나와요~
저도 정확히 이게 다 어떤 종류인지는 모르겠지만 3가지 각각 다른 곡류(?)로 만들어진 밥이 나와요 ㅎㅎㅎ 신기하죠??

신기하고 이쁘고 그래요+_+



그리고 밑반찬 중에 제가 가장 잘 먹는 양념게장입니다 ㅎㅎㅎ 양념게장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리필은 별도 금액이예요



그리고 제가 좋아해 마다 않는 강된장까지+_+ 정말 행복한 밥상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정성스럽게 해주시니 누가 이 곳까지 안찾아올까용




짜잔 ~~~~! 밥상이 완성되었어용!!
밑반찬들도 다 너무 맛있어용 ㅎㅎㅎ


맛있게 다 먹구 나가는 길~~
수요미식회에만 나온 줄 알았는데 티비에 엄청 많이 나오셨더라구요@_@ 웨이팅이 없었던 오늘이 정말 럭키..ㅎ


계산대 옆에 이렇게 이쁘게 적혀있었어요 ㅎㅎㅎ
초심을 잃지않으셔서 지금까지 쭉 잘되시는 듯!!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으시기를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