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북촌] 깡통만두 - 만두와 비빔국수 맛집! 주문&웨이팅 꿀팁 (feat.수요미식회)

by urosie 2019. 9. 15.

볼일이 있어 종로쪽에 갔다가 오랜만에 북촌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서 북촌으로 갔어요!

북촌, 인사동, 삼청동은 원래 맛집들이 많은 곳이라 맛집이 없을 거라는 걱정은 하나두 하지 않고 돌아댕겼어요

아니나 다를까 맛집 어플을 켜보니 유명 맛집들이 +_+
그 중에서도 만두가 끌려서 요기 깡통만두 집을 찾아갔는데요~

주차는 따로 안되기 때문에 원서공원앞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올라왔더니 이미 대기줄이 ㅠㅠㅠ
5시인가? 정말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배고파서 얼마나 걸리는지 아주머니께 물어봤더니
앞에 대기팀 인원이 많아서 빨리 안나온다는거예요....
(여기서 회식을 많이하시나봐요...컹)

절망과 함께 포기할까...? 생각하던 찰나에
아주머니가 벽을 보고 나란히 앉는 자리도 괜찮냐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2인이라 나란히 앉는 자리도 상관이 없었기때문에 바로 네!!! 하고 들어갔어요 ㅋㅋㅋ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안물어봤으면 계속 기다렸거나 다른 식당에 갔을거같아요 >.<

​​​​​​​​

기다린 시간이 한 5~10분 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야호!!!

메뉴는 만두랑 국수 종류예요 ㅋㅋㅋ 전도 있던데 그건 다음기회에!!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비빔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만두집이라 만두만 생각하고 왔는데 ㅋㅋ 비빔국수 안시켰으면 진짜 후회할뻔 했어요 ㅠ^ㅠ
내 인생 비빔국수 놓칠뻔...!!!



앉으면 수저랑 컵, 그릇을 세팅해주시고 밑반찬이 바로 나와요 ㅎㅎㅎ 밑반찬들도 넘넘 맛있습니다!!

음식도 주문하고 나서 정말 빨리 나온 것 같아요+_+
역시 인기가 많은 집이라 다들 손이 엄청 빠르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찜만두, 칼만두, 비빔국수!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



첫번째로 나온 찜만두 입니다!!! 피가 얼마나 얇은지 사진으로 봐도 다 보일정도네요
식감이 쫀뜩쫀뜩하니 맛있어용

만두 모양이 2가지로 나오는데 처음엔 몰랐는데 김치만두냐 고기만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구 해요!!
옆테이블에서 설명해쥬시는거 듣고 알았어요^^^^^



두번째로 나온 칼만두!!! 찜만두에 나온 만두와 같은 만두랑 칼국수가 같이 나와용
국물이 사골국물? 같더라구요~ 찐해요!!

고기고명도 푸짐하고 전체적으로 푸짐푸짐 양이 많아용



마지막으로 나온 비빔국수 입니다!!!!
이건 국수가 아니라 요리라고 극찬했던 그 국수ㅠㅠㅠ
정말 제 입맛에는 찰떡이었어용
이거 먹으러 또 갈거예요... JMT이니깐요...

나중에 가면 비빔2개에 찜만두 1개 시킬라구요ㅠㅠ
비빔국수가 하나뿐이라는게 너무 속상했다구요ㅠ...힝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는데 역시 이유가 있었습니다..bb 조만간 다시 찾아갈꺼예용!!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