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여행처럼

[정자동] 야근 후 든든한 저녁 한끼 매콤 돈까스! 최가 돈까스

by urosie 2019. 1. 3.

야근 후에 저녁을 먹으러 최가 돈까스에 갔오요

요기는 막 숨어 있어서 찾아가면서 설마 여기에 돈까스 집이 있어? 하는데에 있어요 ㅎvㅎ


정자역 근처에서 매콤한 돈까스 먹고싶을 때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정자역 안쪽으로 안쪽으로 들어오면 아파트(?) 건물 사이에 갑자기 딱! 등장!


지하로 내려가면 입구가 있어요,

뭔가 외관만 봐도 정갈한 느낌이 들어요!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체인점은 아니고, 정자동에만 있는 돈까스 집이네요 :)


늦은 저녁 시간대라 자리가 좀 있네용

저번에 점심때 왔을 때는 쪼금 웨이팅 했어요 ㅠ^ㅠ

저녁에 오니 자리도 널널하구 좋군요 ㅎㅎ


메뉴판인데, 복잡해 보이지만 위쪽은 돈까스, 아래쪽은 볶음면과 밥이고

돈까스는 브라운소스와 레드소스(칠리) 요렇게 나눠집니당!

샐러드 돈까스는 저도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_@


저는 가정식 돈까스하고 가정식반 매운반 을 먹어봤는데, 뭔가 반반이 두가지 맛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또 매운거만 하면 너무 맵더라구요 ㅜ!!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냅킨도 아기자기 귀여운 ㅎㅎㅎ


반찬은 깍두기랑 피클이예요, 된장국이 조그만 컵에 나와요 ㅋㅋㅋ

한입거리 헤헤



짠~ 드디어 나온 돈까스 반반 돈까스

브라운 먹다가 느끼하면 칠리먹다가 느끼하면 브라운!!

여기가 좋은게 소스를 되게 넉넉하게 주세요, 그래서 뭔가 맛이 더 풍부해지는 것 같아요!!

고기도 두껍고 맛있어용 ㅎvㅎ


요거는 근접샷!

사진만 봐도 또 먹구싶어요... 요 두개를 같이 먹어야지만 그 매력이 뿜뿜 터져요 퐝퐝★

이상으로 야근하는 직장인의 별일없는 저녁식사였습니당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