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일상처럼/To Singapore

[싱가포르] 3일차 : 마리나베이 뉴튼호커 칠리크랩 클락키 리버크루즈 송파바쿠테 슈퍼트리쇼 ! ♥

by urosie 2019. 1. 27.

싱가포르에서의 3일째 여행... ★

이 날은 마리나베이에 입성하는 날로!! 특별한 큰 일정은 잡지 않았다.

다만 첫째날 실패했던 칠리크랩 집을 다시 도전하는 걸로 ㅠ_ㅠ


(9/4일 싱가포르 3일차 여행)

호텔미 체크아웃 -> 마리나베이 짐 맡기기 -> 뉴튼호커센터 칠리크랩 -> 2층 버스 -마리나베이 오후 수영-> 클락키 주변 관광 -> 리버크루즈 -> 송파바쿠테 -> 슈퍼트리쇼 -> 마리나베이 저녁 수영 ♥


Hotel Mi 체크아웃 후, 마리나베이로 택시를 타고 슝슝!

(생각해보니 싱가폴에서 항상 아침을 안먹었던 것 같은...!)


마리나베이에 택시를 타고 내리면 정말 기분좋게 직원분이 차문도 열어주시고 짐도 다 꺼내주시고ㅜ

호텔에 가서 말할 필요도 없이 짐 다 맡겨주신다 ㅎ.ㅎ 진짜 짱!!


우리는 일단 점심을 먹으러 뉴튼호커센터로 출발! (지하철 이용해서 다녀오깅! >_<)

뉴튼 역에 내려서 길을 따라 육교를 건너면 쉽게 찾을 수 있는 호커센터!!

고온 다습한 나라라서 그런지, 나무가 크다아@ㅇ@ 육교에 꽃들도 너무 이쁘고~~ 

이 날은 아침에 비가 살짝 와서 그런지 촉촉하게 시작~


히히히 미리 정보를 알고 간 27번 집..!!

다른 집들은 많이 문 닫았는데, 요 집만 오픈 준비를 하고계셨던 !! >_<

첫번째 실패했던 집이라 ㅋㅋ 너무 반가웠당 


27번 의리!! 한국인 환영!!


호커센터는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ㅎvㅎ

물론 청소해주시는 분들이 있지만, 먹고나서 깨끗이 치우길!


의리를 참 좋아하시는 사장님 ㅎ_ㅎ 메뉴판을 열심히 보긴 하지만 사실 메뉴판을 열심히 볼 필요가 없이

세트 A,B,C중에 고르면 가장 무난~~


우리는 2명이라 세트 A를 선택!!


세트 A는 칠리크랩 1, 볶음밥 1, 빵 그리고 시리얼 새우가 나온당 *.*

양이 많을까요 적을까요 ? ㅎㅎㅎ


와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매콤달콤하면서 진짜 맛있다.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고,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구!!! 

새우도 찍어먹으면 맛있구 ㅋㅋㅋㅋ 진짜 여기 추천하는 이유가 있따아


진짜 부드럽구 고소한 이 빵 ㅜㅜ 정체가 뭘까 궁금해애애애


핵맛탱 시리얼 새우까징~~~ 


전투를 마친 후에 모습 ㅋㅋ 요걸 다먹구 기분 조아서 룰루랄라 했던 기억이...!

식사를 마치구 마리나 베이까지 가는 버스가 근처에 있어서 타러가기루 해땅~~

2층버스~ 2층버스 노래를 불렀는데, 마침 우리가 타는 버스가 딱 2층 버스였다!



같이 간 친구가 싱가포르 버스 어플 받아서 알아봐줘서 쉽게 탈 수 있었던..!!

2층버스 짱 귀엽구 신기하구 재밌당 >_<

밑에는 버스정류장~~ 푸릇푸릇 그린그린 하다 


2층 버스에서 바라본 풍경!! 

교통카드도 넘 귀엽고 조으당 히히



그렇게 도착한 마리나베이 ♥ 우아아 크다아아 3개의 기둥위에 배가 !!! 

이 건물을 우리나라 기업이 지었다구 하니 더 뿌듯하구 막 그런 느낌..!


마리나베이 안에 배가 다닌다아 ㅎㅎㅎ 마니라 베이 건물 아래도 관광하게 많다더니 진짜 그런거 같당!

나는 자세히 구경하진 못했지만!


드.디.어 우리 방에 도착~ 크햐~~~ 뷰가 장난 아니구요~

처음에 가든뷰로 했는데, 시티뷰로 바꾸고 룸 업그레이드 해주시겠다고 해서 그렇게 했당!!

가든뷰는 수영장에서 보기루해~~~ ㅋㅋㅋ


귀엽게 맞이해준 토끼 인형 ㅎㅎ

내가 또 토끼 좋아하는지 어케 알구!!! >_<


두둥~ 그럼 바로 수영을 즐기러 가야죠!!

방 키와 수영복을 입구, 가운을 입구 가면 된다 ㅎㅎ 방 키는 1인당 1개를 꼭 챙기구!!

수건은 계속해서 주고~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을 하겠냐구 물어본당!! ㅎㅎ 짱 친절


크야야 뷰가 조으다 조아 +_+



사실 수영장이긴 하지만, 수영을 진짜 하는 사람은 없다 ㅎㅎ

그래두 진짜 멋진 뷰를 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진짜 멋있는거당...


나는 촤컬릿 아이스크림을 주문!!

수건을 따뜻한걸로 줘서 넘넘 좋았당 ㅎㅎ 진짜 잠들 것 같았다 스르르~~~



수영을 열심히 하구 이제 클락키 주변 관광 + 리버크루즈를 타기위해 나섰당!!

멀리서 봐도 멋있는 마리나베이 !


마리나베이 앞에 있는 야자수길 ㅎㅎ 이 날 좀 힘들었던 기억이 ㅜㅜ 마리나베이에서 클락키까지 걸어가서ㅜㅜ


그래도 도시가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 찍으면서 갔당 !! 

저때는 9월이지만 싱가폴은 엄청 더웠다 ㅋ_ㅋ


아래 사진은 리버크루즈 타구 가면서 찍은 사진~~

우리는 조금 일찍 갔지만, 해가 질 때쯤 가면 더 멋있는 장관을 볼 수 있을 것 같당


싱가포르 가서 머라이언 안보면 섭섭하죠잉~


요거는 오렌지 짜서 쥬스로 만들어주는 기계인데 ㅋㅋ 어떤 블로그에서 보고 먹고싶어서져서 보자마자 먹어봤당

진짜 엄청 신선하고 맛있음!! ㅋㅋㅋ


그리구 이제 송파바쿠테로 가볼까용~~~?

요기가 바로 우리의 저녁식사 장소~! 쪼금 웨이팅 있었다 ㅋㅋㅋ 


기본으로 시키구 레몬허니티? 하나 더 시켰다 ㅎㅎ 

요게 느끼할 때 먹으면 좋다구 해서 시켰는데 진짜 맛있었당 +_+

양이 적어보이지만, 배불리 먹을 수 있음 ㅋㅋㅋ 사진보니까 또 먹구싶다ㅜ



배불리 먹구 나서 마리나베이로 다시 들어왔는데, ㅜㅜ 진짜 감동인게

마리나베이에서 서프라이즈로 이벤트 해주셨다는거!!! ㅜ

특별한 날이라고 메일 보내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용 ♥



요렇게 저녁이 되서 집에 돌아왔는데...!


침대에 이렇게 이뿌게 ㅜㅜ 장미 꽃까지 완벽!!


그리고 탁자에는 귀염둥이 토끼와 함께 초코케익이 ㅜㅜㅜ 진짜 엄청 맛있었다 

마리나베이에 완전 반해버렸던 시간 +_+


감동 받구 나서 슈퍼트리쇼를 보기 위해 슝슝 또다시 외출!!

슈퍼트리쇼는 무료니까 진짜 꼭보세요ㅜㅜ 두번보세요ㅜㅜ

돗자리 가져가서 누워서 봤는데, 앉아서 보면 고개가 좀 아플듯 ㅜ


처음에는 잘 모르구, 요거를 보려면 돈내야하는줄 알았다! 입장권을 내야하는 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_@

요 공연은 무료입니당 !


트리쇼를 보고 사람들이 레이저쇼를 보러 가는데, 우리는 갈 필요없음!! +_+ 

왜냐면 방에서 보면 되니까~~~ 헤헤

방에서 불 다 꺼놓구 창문으로 레이저쇼를 감상했다.

물론 노래소리나 그런건 잘 안들려서 생생하진 않지만, 위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진짜 멋있음. 


호텔 바닥에 앉아서 보는 기분 아무도 모를꺼다 ㅎ_ㅎ


구경다하구 오늘의 일정 마지막으로 저녁수영하기루~~ 헤헤

두번째니까 능숙하게 척척해내기 +_+



싱가폴에서 싱가폴 슬링 마셔줘야징~~~~!

감튀랑 칵테일 마시면서 분위기에 취한다 크흐


싱가포르에서 뭐가 제일 좋았냐고 한다면, 마리나베이에서 아무 생각없이 그 순간을 즐기던 거라고 말하구 싶당

내가 만약 다시 싱가포르를 간다고 해도, (세번째 방문이라고 해도 ㅎㅎ)

나는 마리나베이에 또 올 것 같다!! 아니 올 것이당 >_<


댓글